FAQ 검색
FAQ 검색

4. 교환, 반품 및 환불 목록

  1. Q

    제품을 잘못 주문하여, 교환이 가능할까요? 

    교환은 어려우므로, 반품 후 원하시는 제품으로 재구매 해주시기 바랍니다. 

  2. Q

    제품 불량, 문제로 반품 해주세요 

    카카오 1:1 상담으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을 주문한 회원본인이 회원번호, 성함, 연락처, 주문번호, 불량 제품의 상태 사진을 작성하여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제품 이상으로 추정되는 경우, 해당 제품을 회수하여 검수를 진행하게 됩니다.

    제품에 이상이 있다고 판명되면 새로운 제품으로 재배송되고, 이상이 없을 경우에는 회수제품이 다시 재배송 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강화로 인해 제품 교환 접수 시 본인확인 절차가 반드시 필요하므로, 카카오1:1상담 혹은 고객센터(1522-256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3. Q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반품은 계약 체결(제품 구매)일로부터 14까지 가능합니다.

    1)   씨드몽에서 출고된 상태로 반환되어야 하며, 재판매 가능한 상태의 제품만 반품 가능합니다.

    2)   구매한 회원 본인이 씨드몽 고객센터를 통해 반품신청을 합니다.

    카카오1:1상담 혹은 고객센터(1522-2562)

     
  4. Q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1.   반품접수 기준일은 청약철회에 대한 상담(배송비, 반품형태에 따라 발생할 있는 결제 금액 등에 대한 결제완료) 재화를 반환 받은 날로부터 3 영업일 이내에 환불됩니다.

    (1)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카드승인 취소됩니다.

    (2)    계좌이체로 입금한 경우, 주문한 회원의 등록된 은행계좌로 입금처리 됩니다.

    2.   , 공제금액 등이 발생한 경우 해당금액을 카드결제 또는 계좌이체 입금 완료 환불(카드승인 취소 또는 등록된 은행 계좌로 입금)됩니다.

    3.   할인이 적용된 제품의 부분 반품 시 할인의 혜택은 소멸되며, 입고된 제품은 회원가로 결제 원승인 내역이 전체 취소됩니다.